본문 바로가기
오늘의궁금증

성수 서울숲 밥잘먹는예쁜사람 치즈가지솥밥 와규스테이크솥밥 후기

by 오늘돋보기 2025. 5. 12.
반응형

 

 

성수 서울숲 밥잘먹는예쁜사람은 남편이 찾은 곳으로 솥밥을 좋아하는 저희 부부에게 딱인 곳이었습니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을 따라 내려가니까 그 안에 꽤 넓은 규모의 가게가 나오더라고요.

저녁 시간보다 빠르게 도착해서 그런가 손님이 두 테이블밖에 없어서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1. 전복버터구이와 치즈감자채전

 

솥밥 종류가 적당하게 있었는데 일단 치즈가지 솥밥과 와규 스테이크 솥밥을 시키고 어린이용 흰 솥밥을 따로 주문했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아쉬움이 있을 것 같아 전복버터구이와 함께 치즈감자채전도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 등장한 사이드 메뉴인데 정갈하다는 인상이 팍 들었습니다.

전복버터구이는 야들야들하게 씹히는 전복살이 좋았고 치즈 감자채전의 경우에는 남편 취향 100% 저격이었습니다.

치즈가 꽤 많이 들어있어서 고소한 감자와 환상 궁합을 자랑했습니다.

 

 

 

 

 

어린이용 솥밥의 경우에는 미역국과 함께 나오는데 양으로 봤을 때 결코 적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다만 다른 반찬들도 조금씩 더 나왔으면 훨씬 더 알찬 구성이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2. 치즈 가지 솥밥

 

같이 갔던 지인이 주문했던 치즈 가지 솥밥입니다.

치즈와 가지의 조합이 잘 어울릴까 의아했지만 실제로는 이 솥밥이 가장 맛있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치즈가 산처럼 쌓였는데 부슬부슬한 가지와 부드럽게 음미하기 딱이었습니다.

다음 번에 간다면 꼭 치즈가지 솥밥을 먹어야겠다는 다짐을 들게 했습니다.

 

 

 

 

3. 와규 스테이크 솥밥

 

제가 주문했던 와규스테이크 솥밥입니다.

버터와 계란 노른자, 쪽파를 부드럽게 비벼서 와규 스테이크 한 조각과 같이 먹는 구성입니다.

와규스테이크는 질기지 않고 맛있었는데 양이 좀 적었고 두께가 얇은 편이었습니다.

밥을 다 먹는 것과 비교해 보았을 때 와규 스테이크 양은 확실히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치즈 가지솥밥을 선택하는 게 나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마무리로 누룽지까지 싹싹 클리어했는데요.

솥밥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누룽지에 있으니까 담백함으로 끝을 맺는 식사였다고 결론지을 수 있겠습니다.

성수 서울숲 밥잘먹는예쁜사람은 단아한 구성으로 나와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고 매장 분위기가 청결하여 식사를 하는 내내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반응형